카카오 데이터 기반으로
네트워크 마케팅 빅3 업체
뉴스킨 암웨이 애터미
1년간 (2020년 4월 5일 부터 2021년 4월 5일까지)
검색량 변화 추이
성별 검색량 비교
연령별 검색량 비교
지역별 검색량 비교
검색량 변화 추이는
일간 주간 월간으로 정리해보면
애터미가 전반적으로 검색량이 많습니다.
성별 검색량을 보면
여성은 뉴스킨을 남성은 애터미를 많이 검색했습니다.
연령별 검색량을 보면
30대는 뉴스킨을
40대는 뉴스킨과 암웨이를
50대와 60대 이상은 애터미를 많이 검색했습니다.
지역별 검색량을 보면
전국적으로 골고루 애터미를 많이 검색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하면
뉴스킨은 30대 40대 여성들이 많이 검색을 했고
암웨이는 성별 연령별 지역별 골고루 검색했고
애터미는 전반적으로 검색량은 많으나
특히 50대 이상 남성들이의 검색량이 많았습니다.
# 플랫폼비즈니스
'다락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버스란? Metaverse (0) | 2021.05.03 |
---|